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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023) DC-Bias Aging on Class-II MLCC

CeraMing 2023. 5. 27. 15:44

https://passive-components.eu/class-ii-mlcc-dc-bias-aging-issues-in-automotive-applications/

 

Class-II MLCC DC-Bias Aging Issues in Automotive Applications

Capacitors

passive-components.eu

 

제어 장치의 오작동의 원인은 입력 측의 너무 낮은 캐패시턴스로 인해 회로에 더 이상 필요한 전압을 공급할 수 없는 전압 레귤레이터에서 발견되었습니다. 우리는 이미 DC 전압이 클래스 II MLCC에 적용될 때 캐패시턴스가 감소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, 최악의 경우 계산에 이를 포함했습니다.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용량이 더욱 감소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은 새로운 일이었습니다. 즉, 몇 분과 몇 시간 안에.

 

우리의 HW 개발자들은 점점 더 많은 영향력 있는 요소들을 고려해야 하기 때문에 개별 애플리케이션에 적합한 커패시터를 찾기가 어렵습니다. 높은 주파수, 소형화 또는 가혹한 환경 조건이 몇 가지 예입니다. 잘못된 구성 요소를 선택하여 차량 오작동을 유발하거나 최악의 경우 인명 피해를 초래할 수 있는 위험을 줄이기 위해 최악의 경우 계산에 안전 여유를 추가하여 오버엔지니어링 및 추가 비용을 초래합니다. 시뮬레이션 도구와 같이 세라믹 콘덴서에 대한 보다 우수하고 상세한 정보를 통해 비용을 절감할 수 있을 뿐만 아니라 개발 시간도 단축할 수 있을 것입니다.